![]() 포지션 소개 글로벌 라이브 커머스 리드 (5년 이상) "팀을 소개합니다"GCC(Global Commerce Center) 운영팀은 뉴트리원의 해외사업 조직 내에서 글로벌 라이브 커머스 및 영상 콘텐츠 기획·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쇼피, 쿠팡글로벌, 라자다 등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과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및 OTT 채널을 기반으로, 뉴트리원과 자회사의 브랜드·상품을 전 세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직무 특성상 돌발상황이 잦으며 높은 기대치 속에서 움직이는 팀입니다. 기획부터 송출까지 직접 손끝에서 결과물이 완성되는 과정과 브랜드의 메시지와 시장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며 ‘내가 만든 콘텐츠가 매출과 브랜드를 바꾼다’는 실감을 얻을 수 있는 팀입니다. 두 명의 팀원과 함께 글로벌 라이브 커머스를 주도적으로 이끌 리더를 찾습니다. - 향후 기대하는 모습 우리 팀은 글로벌 시장에서 "영상 콘텐츠를 통한 브랜딩 강화 & 판매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커머스를 기반으로 쇼츠, 릴스, 숏폼 광고 등 트렌디한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하여 글로벌 고객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고, 브랜드 직관력을 높이며 신규 고객을 창출하는 것을 핵심 방향으로 삼고 있습니다. 본격화되는 글로벌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뉴트리원이 글로벌 커머스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함께 성장해 나갈 분을 찾습니다. - 이런 점이 커리어에 도움이 됩니다 해외 플랫폼(아마존, 쇼피, 틱톡 등) 라이브 커머스 기획부터 송출까지 직접 리드하며, 콘텐츠가 성과로 이어지는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영상 연출·기획·편집·글로벌 쇼호스트 협업 등 콘텐츠 제작의 깊이를 넓히고,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전략 수립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인하우스 중심의 구조 안에서 팀과 함께 성장하며 리더십과 프로듀서 감각을 동시에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향후 콘텐츠 디렉터, 글로벌 마케팅 리더, 혹은 브랜드 비주얼 전략을 총괄하는 크리에이티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됩니다. "이런 일을 하게 됩니다""이런 자격을 갖추신 분을 찾아요"
"이런 분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