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의료기기 디지털마케터 경력직 채용

          ㈜클래시스는 2015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66억 2,828만원, 매출액 2,425억 15만원, 사원수 504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08 (역삼동, 클래시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디지털마케팅

1명 

자격요건

ㆍ학력: 4년제 학사 이상
ㆍ경력
- 5년 이상 경력자(디지털 마케팅, 인플루언서 관리, 콘텐츠 전략 관련 경력 )
-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실행에 능숙한 자
-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콘텐츠 채널 등과의 탄탄한 네트워크 보유 
- 인플루언서 및 바이럴 콘텐츠를 통한 성과 창출 경험자
- YouTube, IG, TikTok 등 주요 SNS 플랫폼에 대한 깊은 이해자
- 뛰어난 프로젝트 기획부터 실행, 리포트까지 독립적으로 운영 가능한 역량
- 최신 디지털 트렌드 및 소비자 콘텐츠 소비 패턴에 대한 이해도
-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자
- Canva, CapCut, Adobe Creative Suite 등 콘텐츠 제작 툴 활용 가능


담당업무

ㆍ디지털 전략 수립, 기획 및 실행
- 브랜드 및 캠페인과 연계된 인플루언서 및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YouTube, IG, TikTok, Threads, 샤흥수 등)
- 콘텐츠 연간 캘린더 운영 및 시즌성/트렌드 반영한 콘텐츠 기획
-KPI 설정 및 성과 분석

ㆍ콘텐츠 확산 및 성장
- 콘텐츠 도달율, 참여율,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유/무료 콘텐츠 확산 전략 수립
- Hashtags, 업로드 타이밍, 플랫폼 알고리즘 등 노출 최적화
- 콘텐츠 seeding, 바이럴 요소 극대화 전략 및 실행

ㆍ데이터 분석
- 트렌드 및 바이럴 효과 분석을 통한 콘텐츠 기획
- Google Analytics, Meta Business Suite, TikTok Analytics 등의 툴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 캠페인 성과 리포트 및 인사이트 도출
- 광고소재 기획 및 효율 분석 보고(매출, 이익률, ROAS 및 기타 지표 등)

ㆍ국내 및 글로벌 인플루언서/크리에이터 협업 전략 수립 및 관리
- Micro-Macro 인플루언서까지 발굴/계약 및 관계 유지
- 캠페인 기획, 콘텐츠 검토, 계약 협상 및 브랜드 메세징 극대화

ㆍ유관 채널(미디어, 커뮤니티 등)과의 협업 및 확장


우대사항

ㆍ미용의료, 메디컬 에스테틱 업계 관련 경력자
ㆍ뷰티, 패션 분야 경험자
ㆍ커뮤니티 구축 또는 소셜 커머스 운영 경험자
ㆍ글로벌 채널 운영 및 현지 크리에이터와 협업 경험 보유자
ㆍ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이해와 적용 능력자


 ※ 근무조건

ㆍ근무형태: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ㆍ근무일시:월~금 / 09:00~18:00 (시차출퇴근제 운영)
ㆍ근무지역: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08, 클래시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진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