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XVIVE엑스바이브(XVIVE)는 창의성과 기술이 결합된 콘텐츠 솔루션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입니다. 디지털과 물리적 공간의 경계를 허물고, 게임, XR(확장 현실), 영상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이고 몰입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부터 브랜드 체험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채널에서의 통합적인 브랜딩 경험을 설계합니다.*2024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소통파트너대상’ 수상VISION 우리는 향후 10년 이상 지속될 메가트렌드를 고민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커뮤니케이션 기업이 나아가야 할 하나의 큰 흐름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고객 경험 중심의 마케팅입니다. 엑스바이브는 게임, AR, AI 등 기술적 요소와 크리에이티브를 결합하여 고객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우리의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 1. 경험은 직접 체험할 수 있어야 하며, 무엇보다 재미있어야 합니다. 2. 온·오프라인의 경계는 이미 무너졌고, 이제는 연결과 확장이 핵심입니다. 3. 그리고 그 경험은 반드시 특별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담아야 합니다. CLIENTS(2025) KT, 롯데칠성, 글렌피딕, 폭스바겐, 클라우드, 카스, 빙그레, F&F, 롯데월드타워, 서울시, 해치, 과기정통부, 서울관광재단 등 OUR TEAM 기획본부 10명, 개발본부 12명, 제작본부 10명 + 2025년 12월 이벤트 본부 신설 예정 Life at XVIVE *탄력근무제(출퇴근 시간 조정) *생일 월차 및 선물*대기업 수준의 건강검진 혜택 *합정역 지하철역 도보 4분거리SIO
|